대구북구 침산동 구 제일모직 부지에 구성된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불가능에 도전했던 청년 기업가 이병철의 정신이 살아 숨쉬고있는 이곳에서 60여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또 한번의 기적을 꿈 꿉니다.
대구삼성창조캠퍼스는 벤처창업존, 문화벤처융합존, 주민생활편익존, 삼성존 등 4개의 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벤처창업존은 유망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최적화된 창업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멘토링, 자금지원,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지원까지 전 과정이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창업의 거점입니다.

스타트업 업체들이 아이디어를 직접 제작해 볼 수있는 메이커스페이스와 제품을 상설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는 전용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창조캠퍼스 내에 위치한 컨벤션센터는 행사, 회의, 전시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정용수 CEO(망고슬래브 주식회사) 인터뷰대구 삼성 창조캠퍼스의 C-LAB은 아이디어의 사업화부터 해외 진출까지 전 과정을 도와준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문화와 문화관련 벤처가 어우러지는 공간, 문화벤처 융합존.

제일모직 기숙사동에 위치한 오페라 체험관, 공예 예술관, 문화재 전수 교육관 등은 관람을 넘어 참여와 체험이 가능한 개성있는 복합공간입니다.

이경옥 뮤지컬 배우 인터뷰대구 삼성 창조 캠퍼스가 생김으로써 좀 더 수준 높은 문화활동과 그 활동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고요,
대구의 문화 예술 활동이 더욱 왕성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자리한 주민생활편익존.

캠퍼스 중앙에 위치한 복합편의시설들은 시민은 물론 캠퍼스를 방문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 입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삼성의 역사를 담고있는 삼성존.

대구시 인교동의 옛터에서 해체하여 이전 복원한 삼성상회와 60여년전 건축물을 활용한 제일모직 기념관에서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는 삼성의 경영이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삼성의 꿈이 시작된 곳. 혁신과 도전을 통해 미래를 여는 창업의 요람.
소통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열린 공간. 청년이 키워가는 새로운 꿈.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곳.
대구삼성창조캠퍼스입니다.
Dream Starts Here. Daegu Samsung Creative Campus.